아~ 완전 패닉입니다. 그동안 너무 오래 기다려온 업데이트 였고, 5.0에서 베터리 이슈도 어느정도 해결된다고 해서...
망설임 없이 5.1로 업데이트 하였고, 사용한지 이제 딱 3일 지났습니다.
그러나.... 좋아진 것도 있지만 에러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큰 문제가 바로 iPhone 에서 바로 iTunes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최근 아이폰 사용의 대부분은 팟케스트 듣는데 사용하는데 iTunes을 실행시키면 그냥 아이폰이 대기모드로 들어가 버리는 에러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팟케스트에서 듣고 싶은 것을 다운도 못 받고 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음악" 앱을 실행시키면 이것도 튕겨 버립니다.
무언가 팟케스트와 연관된 iTunes 쪽 에러가 음악앱에도 영상을 주고 있는 듯 합니다.
그리고 오늘 iBook 앱에서도 튕김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뭐 주로 사용하는 어플이 아니라 실험삼아 실행시켰는데 튕겨버리니 어이가 없네요.ㅠ.ㅠ...
참 답답합니다. 실제 주로 사용하는 부분에서 에러를 마구 뿜어내니 업데이트를 괜히 했다는 생각뿐입니다.
여러분들도 조심하십시요. 너무 서두를 필요 없을 듯합니다. 언제나 안정화 기간은 필요한 모양입니다.
다행히 전화통화나 다른 어플들에서는 아직 이렇다할 문제점이 발견되지 않아서 그냥 쓰고는 있지만..
당분간 아이폰에서 팟케스트를 바로 다운 받지 못하겠네요. 빨리 에러를 고쳐주길 기원합니다.
주변에 지인들도 물어보니 업데이트 후 팟케스트나 아이튠 사용이 저처럼 원할하지 못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저만의 문제는 아닌 듯 합니다. 하지만 그중에서 제가 증상이 가장 심합니다.
또한 저는 탈옥도 안하는 순정유저입니다. 이렇게 순진한 순정유저에게 이런 버그는 정말이지 가혹합니다.
최근 5.1 업데이트 후 튕겨나간다는 버그들이 하나,둘 신고되는 모양입니다. 하루빨리 버그들이 수정된 업데이트가 나오길 바라며, 아직 업데이트 안하신 분들은 조금 기다려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이미 해버렸으니 아래버전으로 내려가는 것이 불가능한 애플의 업데이트 정책이 조금 야속하기도 합니다.
탈옥하면 이전버전을 백업해 두었다가 되돌리기도 한다는데... 이래서야 원 순정사용자들만 바보가 되는 건 아닐지....
찹찹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