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8일 목요일

Windows8 Midnight Party 참석 후기

읽기전 추천부탁 드립니다. 제겐 작은 힘이 됩니다.
지난 목요일 저녁 윈도우8 국내출시 기념 파티에 다녀왔습니다.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자를 선발하였는데 다행히 제가 선정되었습니다. 꼭 참석하고 싶은 행사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윈도우8과 윈도우폰에 관심도 많고 구매1순위 품목들이라 꼭 미리 보고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늦지않도록 좀 미리 도착하였는데 행사준비로 모두들 분주한 모습이었습니다.
행사등록데스크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참석자가 많지 않은 행사여서 그런지 조금 썰렁함마져 드네요..^.^...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먹을 수 있도록 간식코너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실제 행사를 지켜보며 캔커피만 3캔을 먹었더니... 속이 울렁거렸습니다.ㅠ.ㅠ. 행사장이 더워서 갈증이 좀 났었거든요.
등록데스크에 참가등록을 마치고 받은 GUEST 이름표 입니다. 행사 후 경품으로 바꿔주는 소중한(?) 경품권 역할도 함께합니다.
물론 선정된 100여명에게만 나눠주었습니다. 일반참석자와 구분하기위한 방법이었습니다.
개그맨 김원효씨의 진행으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O/X 퀴즈와 베스트드레서 행사가 있었습니다.
행사 내용은 0시 정각에 함께 카운트다운을 하고 마이크로소프트 한국지사 주요 인사의 인사말 정도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윈도우8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없었습니다. 외국처럼 설명하고 프리젠테이션하고 하는 그런 행사를 상상했는데 조금 싱겁기도한 행사였습니다. 워낙 빵빵한 경품이 제공되어서 손을 땀을 쥐는 경품추첨도 있었습니다만, 아쉽게도 제게는 행운이 오지 않았습니다.
울트라북 8대가 경품으로 걸렸는데 초반 O/X 퀴즈 1등에게 베스트드레서 1명에게 각각 1대씩 돌아가고 나머지 6대를 추첨으로 뽑았습니다. 엑스박스 4대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MS웨지키보드~ 까지 정말 참석인원에 비해 경품은 대단했습니다.
행사가 끝나고 GUEST 이름표와 바꾸어준 참가자 경품입니다. 행사중에 추첨으로 5명에게 나누어주던 키보드가 종이백안에 들어있어서 흐믓했습니다. 나중에 윈도우패드와 함께 사용하면 딱 좋은 키보드입니다. 가격도 만만치 않은 제품입니다. 역시 글로벌 대기업다운 경품이었습니다. 머그잔과 당연히 있을것이라 예상했던 T셔츠~ 기대이상의 수확이 있어서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윈도우8 디바이스 10만원 할인권도 동봉되어 있었으나 잠실디지털파크에서만 사용가능한 기프트권이었습니다.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출시된 제품들도 좀더 만져보고 왔어야 했는데 다음날 출근이라 급히 서둘러 집으로 오려니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습니다.
다음에 이런기회가 또 있다면 그때도 꼭 참석하고 싶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